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텐핑 실패 분석 후기 뭐가 잘못 된 걸까?
    정보/돈벌어보자 2024. 2. 7. 20:4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텐핑 실패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려 합니다.

     

    저는 텐핑으로 성공하지 못했지만, 이 과정에서 얻은 교훈을 통해 여러분들이 뭔가 얻어가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텐핑 찍먹 후기 안보신분들은 아래 링크 클릭 ↓

    잘못된 상품 선택

     

    저는 텐핑을 시작할 때, 쉬워 보이면서 금액이 쌘 상품들로 결정했었습니다.

     

    오로지 무료상담신청만 해주면 저 금액들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하지만 이는 결국 수많은 경쟁자들과의 경쟁이 되었습니다.

     

    제가 생각하는것은 남들도 다 비슷하게 생각한다는 뜻입니다.

     

     

    네이버 지식In에서 '개인회생' 검색해서 댓글들 보면 전부 다 텐핑 글입니다.

     

    과연 누가 이 중에 내 글을 통해 상담을 신청할까요? 

     

     

     

    ● 포커스 및 시장연구의 부재

     

    위의 내용과 연결됩니다. 여러 가지를 하는 게 아니라 하나의 아이템을 선정해서 어떻게 마케팅해야 하는지가 중요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종의 시장조사도 했었어야 했습니다. 하나의 주제를 정하고 검색을 해봤을 때 경쟁력이 얼마나 쌘지도 한번 봤어야 했고, 그리고 내가 선택한 아이템이 사람들에게 정말 필요한 답변이 될 수 있는지도 파악했어야 했습니다.

     

    결국 그냥 글만 복사 붙여넣기 하는 것이 아니라, 아이템 선정부터 어떤 방식으로 홍보하는 것이 중요한지 한번 생각을 하고 시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표적 인원이 적다고 해도 내가 선택한 아이템이 그 사람에게 꼭 필요하다면 성공확률은 더욱 높아질 것입니다.

     

     

    꾸준함의 부재

     

    저는 몇일 해보고 엄청난 경쟁자들에게 질려서 그만뒀습니다

     

    텐핑은 단기간에 많은 수익을 내는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텐핑 또한 꾸준한 분석과 노하우를 길러 시간과 공을 들여야 수익으로 이어지는 듯했습니다.

     

     

    그래서 결론은?

     

    지금 누군가가 텐핑을 시작한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유튜브나 텐핑으로 꾸준히 수익을 내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혹해서 나도 금방 수익을 낼 수 있겠다는 생각은 안 했으면 좋겠습니다.

     

    텐핑도 하나의 마케팅 수단이며, 마케팅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많은 분석이 필요하다고 이야기해 주고 싶습니다.

     

    그냥 복사 붙여넣기로 운이 좋아 한두건 성공할 수도 있지만 그것으로 끝입니다.

     

    꾸준히 수익을 내기는 정말 힘든 길인 듯합니다.

     

    열심히 준비해서 자기 자신만의 번뜩이는 아이디어로 노하우를 만들어 꼭 성공하셔서 새로운 수익 파이프라인 하나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