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타인즈 게이트 명작 꿀잼 애니 추천
    미디어/애니 2019. 8. 29. 13:41
    반응형

     

    슈타인즈 게이트입니다. 게임이 원작이죠.

     

    2011년 4월부터 2쿨 분량(총 26화)으로 방영됐습니다. 이후에 2012년 극장판과 2018년 4월 2기 슈타인즈 게이트 제로가 2 쿨 분량(23화+OVA)으로 방영됐습니다.

     

    슈타인즈 게이트는 는 워낙 사람들이 추천도 많이 하고 봤는 사람도 많을 것이라 생각 됩니다만 그만큼 엄청난 명작임에는 틀림이 없다는 거겠죠.

     

     

    스토리가 꽤 복잡한데 간단하게 말하면 중2병 대학생 '오카베 린타로(오카린)' 자기 자신을 '광기의 매드 사이언티스트 [호오인 쿄우마]'로 자칭하면서 멤버가 고작 3명뿐인 서클 '미래 가제트 연구소'를 만들고 이상한 물건들을 만들기 시작하다가 우연히 타임머신을 만들게 되는데 그것을 시험하기 위해 했던 행위들이 전부 과거와 현실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고 그게 하나 둘 쌓여 결국 돌이키기 힘든 상황까지 접어들게 된 뒤 오카린은 타임머신을 이용해 세계를 다시 바꾸기 위해 리프 한다는 내용입니다.

     

    모든 사건들이 하나하나 이어지는 과정과 그것을 또 해결해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엄청난 몰입을 주고 일단 사건이 시작되는 중반 이후 부터는 중간에 끊을 수 없이 계속 연달아 봐야 할 것입니다.

     

    애니 특성상 초반은 가벼워 보이는 코믹물 같은 느낌으로 슬금슬금 떡밥을 까는데 이 때 사람들이 많이 이탈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 중반 넘어가기 시작하면서 갑자기 흘려놓은 떡밥들을 회수하면서 미친듯한 스토리 전개력이 펼쳐지며 보는 사람의 뇌를 마구마구 휘졌습니다. 정신 차리면 타임머신을 탄 듯 시간이 훌쩍 흘러갔을 텐데요.

     

    1기를 먼저 보고 극장판을 본 뒤 2기를 보는 것을 추천드리며 이 모든 것이 이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래된 애니지만 나름 몰입감을 헤치지 않는 작화와 그 모든 것을 덮어버릴 정도의 엄청난 스토리와 반전.

     

    거의 50회 분량과 극장판까지 봐야 하지만 일단 보면 후회는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꿀잼 애니 '슈타인즈 게이트' 강추합니다.

     

     

     

    슈타인즈 게이트 1기 PV

     

     

    슈타인즈 게이트 극장판 PV

     

     

    슈타인즈 게이트 2기 PV

    댓글

Designed by Tistory.